-
주관적 사심이 듬뿍 들어간 네이버 웹툰 추천 TOP 10 ★REVIEW/v-book&webtoon 2021. 3. 13. 22:34반응형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네이버 웹툰 추천 타래!!
보통 웹툰은 장르 가리지 않고 다 재밌게 보는 편입니다.
좋아하는 장르는 스릴러 > 판타지 > 개그 > 로맨스 순인 것 같아요.
완결 웹툰, 휴재 웹툰 제외하고 현재 연재 중인 웹툰들 중에 재밌게 보고 있는 웹툰들을 모아봤습니다. 🥰
1. 피라미드 게임 - 학원물/왕따/스릴러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5교시, 잔혼한 서열게임이 시작된다. 이 섬뜩한 교실에서 전학생 성수지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
최근 기준 제일 재밌게 보고 있는 네이버 웹툰이에요!!!
처음엔 동생 추천으로 별생각 없이 봤는데 이렇게 재밌을 수 있나요?!
왕따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 주인공 캐릭터가 너무 속 시원하고 똑똑한 캐릭이라 답답하지 않고 흥미롭게 진행됩니다.
생각보다 현실적이라서 답답한 부분들이 있긴 하지만 작가님이 정말 스토리를 잘 짠 것 같아요.
모든 캐릭터들이 입체적이고 캐릭터들마다 포인트 특징이 잘 배치돼있어서 조연 캐릭터들까지 공감이 가요.
캐릭터마다 눈매나 얼굴형을 전부 다르게 그려서 정말 감탄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 재밌어요. 최근에는 매주 쿠키 써서 신작을 챙겨보는 1순위 웹툰!!! 😍
2.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 판타지
'완벽한 인생이었다. 그 애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치밀한 궁중 서스펜스. 네이버 웹툰 최강자전 19년 대표작.
이 웹툰도 연재 초기부터 챙겨보는 웹툰이에요.
주인공 캐릭터들이 똑똑하고 주체적이라 보는 내내 즐겁습니다.
스토리도 탄탄한데 통쾌한 내용이 많아서 만화 보면서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이에요.
그림체도 예쁘고 배경이나 의상들도 화려해서 보는 재미가 더해집니다.
주인공에게 어떠한 시련이 와도 걱정되지 않는 웹툰은 하네되가 처음인 것 같아요. 😁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흥미진진합니다.
이것도 매주 꼬박꼬박 챙겨보는 웹툰!!!
3. 살아남은로맨스 - 판타지/학원물
로맨스 소설에 빙의해 행복한 삶을 살던 채린.
그녀의 눈에 남자주인공인 '제하' 외에는 모두 검은색 그림자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갑자기 바뀐 소설의 장르.
살아남으려면 엑스트라들과 손을 잡아야 한다!!
'화장 지우는 남자' 작가님의 신작이라 자연스럽게 챙겨보게 된 웹툰.
로맨스물인가 생각했는데 2화 만에 종잡을 수 없이 진행되는 스토리에 매료되어 버렸습니다.
로맨스로 시작해서 좀비물로 진행 중!
신선한 스토리에 눈에 띄게 진행되는 속도감 있는 웹툰이라 초반부인데도 매화 챙겨보게 됩니다.
요즘 너무 재밌어서 챙겨보는 웹툰!!!!
한 30화 나왔을 때 몰아봤어야 하는데.. 앞으로 어케 다음화를 기다리죠...?
4. 데드퀸 - 판타지/크리처물
절망에 빠져 죽음이 임박했을때, 진짜 여왕이 재림한다.
하이브 세계관의 장대한 끝, 데드퀸
하이브 > 개장수 > 데드퀸 으로 이어지는 크리처 웹툰
거대 곤충들로 인해 인류가 멸망하기 직전이 되어버린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 웹툰입니다.
하이브 연재 초반 때는 곤충이 징그러워 보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곤충들이 귀여워 보이는 순간이 오게 되죠. ㅋㅋ
통쾌한 액션 크리처물입니다.
전작을 꼭 보지 않아도 내용은 이해 가는 편이지만 데드 퀸 내용이 후반부에서는 하이브랑 연결될 것 같기 때문에 하이브는 꼭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요즘 웹툰 캐릭터들은 똑똑하고 주체적인 캐릭터들이 많아서 좋아요!
이 웹툰도 빠르게 진행되는 편이고 그림체와 스토리 모두 탄탄해서 재밌습니다.
5. 감히 - 범죄/스릴러
진실을 향한 입과 귀를 틀어막고 짓누르는 그들.
죽음에서 자유로워진 그녀의 복수가 시작된다.
네이버에서는 거의 보지 못했던 탄탄한 범죄 스릴러물!!!!!!
권력형 범죄 스릴러물인데 정말 이 웹툰은 너무 재미있어요.
잔인한 장면이 거의 없는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무섭게 느껴지는 작품입니다.
현실적이면서도 긴박한 상황들의 연속이라 눈을 떼지 못하고 순식간에 봐버리게 되는 웹툰입니다.
50화 후반까지 진행되었을 때 뒤늦게 정주행 했는데 정말 하루 만에 다 봤어요.
웹툰 자체로도 너무 훌륭하지만 연기파 배우들로 영화나 드라마로 만들어지면 너무 멋질 것 같은 작품이에요.
다른 작품들에 비해 하트가 많이 찍히지 않은 작품이라 아쉬울 정도예요.
더더 많은 분들이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정말 너무 재밌다고요. 😭❤
6. 전지적 독자 시점 - 판타지/액션
'이건 내가 아는 그 전개다'
한순간에 세계가 멸망하고, 새로운 세상이 펼쳐졌다.
오직 나만이 완주했던 소설 세계에서 평범했던 독자의 새로운 삶이 시작된다.
소설을 재밌게 봤던지라 자연스럽게 챙겨보게 된 전독시 웹툰!
보통 소설을 웹툰화 하면 아쉬운 부분들이 꼭 보이기 마련인데 이 웹툰은 정말 완벽합니다.
소설 속에서 상상하던 장면들을 생각했던 것보다 더 훌륭하게 표현해주셔서 매화 감탄하면서 보고 있어요.
캐릭터들의 표정이나 스킬의 형상화들도 기대했던 것 이상입니다.
세상이 멸망하고 게임처럼 퀘스트를 통해 살아남는 내용이라 원작 소설을 보지 않은 분들도 충분히 흥미롭게 느껴질 만한 스토리예요.
그림체도 예쁘고 스토리도 탄탄해서 매주 챙겨보는 작품! 😍
7. 엽총 소년- 스릴러
약자에서 영웅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소년 '한규환'
스리고 그 소년을 영웅으로 만들어줄 엽총 한 자루가 눈앞에 있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12억 뷰를 기록한 <스위트홈>의 프리퀄 대공개!
스위트홈 프리퀄 이야기인 신작 웹툰
스위트홈을 웹툰도 드라마도 재밌게 봤던지라 신작도 챙겨보고 있습니다.
워낙 초반이라 앞으로 두고 봐야겠지만 꽤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서 재밌있네요.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
8. 방탈출 - 스릴러
갑자기 떨어진 이곳에서 목숨을 건 방탈출이 시작된다.
모든 상황을 의심해라! 아니면 죽음뿐
공포가 가미된 방탈출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보게 된 방탈출 웹툰!
순한맛 '쏘우' 느낌도 있습니다. ㅎㅎ
게임이 연결되면서 캐릭터들 간에 케미도 생기고, 방탈출이라는 세계관이 생각보다 꽤 크고 잡혀온 사람들에 대한 공통점들이 하나씩 발견되면서 점점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임혜지편 마무리가 미리보기에 올라오면서 궁금해서 한 번에 싹 쿠키 구워서 봐버림ㅎㅎ
엄청 재밌다고 여기저기 추천하고 다닐 정도는 아닌데 매번 챙겨보게 되는 웹툰이에요.
벌써 시즌3이 진행 중이라니 어떻게 끝날지 기대됩니다. 😊
9. 소녀 재판 - 학원물
학교에서 아무것도 아니었던 소녀의 여측불허 재판이 시작된다.
평범한 박가을은 소위 '잘나가는 그룹'에 속하는 한유현의 비밀스러운 사건을 목격하고 이를 이용해 한유현을 협박해서 본인이 동경했던 그룹에 속하고 싶어하는데 ...
제목이 소녀재판이라 뭔가 복수를 위한 심판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ㅎㅎ
초반에 여주가 너무 이상하고 사이코 같아서 중도 하차를 할 뻔했으나 어느 순간부터 챙겨보게 된 웹툰
뭔가 병맛 감성인데 뒷내용이 궁금한 ㅋㅋㅋ
보통 캐릭터들이 이상해도 뒤로 갈수록 익숙해지는데 소녀 재판 여주는 뒤로 가도 매번 새롭게 놀랍습니다.
어떻게 저상황에 저런 생각을 하지 🤣
진짜 이상한데 캐릭터가 한결같이 이상해서 캐릭터 설정은 의외로 탄탄하다고 느껴질 정도
여주가 매번 부끄러운 짓을 많이도 하는데 매번 볼 때마다 새롭게 부끄러워요.
왜 익숙해지지 않는 거죠 ㅋㅋ
개인적으로는 매주 챙겨보고 있지만, 여주가 너무 부끄러워서 친구에게는 차마 추천하지 못하겠는 작품 🤣
10. 유일무이 로맨스 - 로맨스
평범한 취준생 공유일의 일상에 인기절정 탑배우 탁무이와 아이돌 류민이 침범해오기 시작했다.
사심가득 탑스타 로맨스
예전부터 챙겨보고 있는 로맨스 웹툰!!!
최애캐의 사랑을 받는 여주라는 엄청난 판타지 웹툰입니다.
현실적으로 표현해주는데도 남주들이 유니콘 그 자체라 완벽한 판타지물이라고 할 수 있죠. 🤣
전체적으로 주인공들의 과거 이야기와 스릴러적인 사건사고들도 함께 진행돼서 흥미진진합니다.
속 답답한 사건들 사이에 알콩달콩 로맨스도 함께하니 재밌게 볼 수 있어요. :-)
10년 넘게 매일 웹툰을 챙겨보고 있는데 완결 웹툰 중에는 스릴러 웹툰이 압도적으로 많이 봤었는데 요즘은 다양하게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웹툰 그림체도 스토리도 날이 갈수록 발전하고 있어서 한국 웹툰들이 널리 널리 많이 알려지면 좋겠습니다. 😊
웬만한 영화나 드라마들보다 탄탄한 웹툰들이 많아요!
만화는 어린이들만 본다던 세상은 이미 많이 바뀐 것 같습니다.
대중적으로 어른들도 웹툰을 챙겨보는 시대가 돼버렸다니 너무 신기해요. 😁
재밌는 웹툰 다 같이 봐요오 ♡
반응형'REVIEW > v-book&webto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볍게 읽기 좋은 라이트노벨 소설 [고식:Gosick] 1권 감상평 (0) 2021.04.07 친구에게 자신있게 추천할수 있는 소설책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감상평 (0) 2021.03.19 몰입도 높은 아름다운 로맨스 소설책 추천 ▷ 기욤 뮈소 '종이여자' 감상평 (0) 2021.03.13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 원작 소설책 감상평 (드라마 비교&차이점) (0) 2021.03.03 추리소설의 전설 '히가시노 게이고' 데뷔작 ▷ [방과후] 감상평 & 결말해석 (0) 2021.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