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일본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텍스트 정리본 2편 (BTS japan Online Talk show Event full text 2/2)BTS/덕톡 : Talk 2021. 7. 2. 01:14반응형
방탄소년단 일본 온라인 토크이벤트 텍스트 정리본입니다.
일본어가 능숙하지 못해서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1편은 이쪽으로 ▷ 방탄소년단 일본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텍스트 정리본 1편 (BTS Online Talk show Event text ) :: Pink Wani (tistory.com)
방탄소년단 일본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한글 번역 텍스트 정리본 2편
(BTS japan Online Talk show Event text 2/2)
사회자 : 자~ 여기서부터는 보다 직접적으로 아미 여러분과 소통하고 사랑하러 가보겠습니다. 제목은 Q&A !!!
제이홉 : 큐앤에이 (DNA 노래음으로)
사회자 : 이번에도 아미 여러분들께 엄청 많이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 중 몇개를 골라왔는데 모두들 솔직하게 대답해주세요! 먼저 RM씨에게 질문입니다. 최근 창작 영감을 받는 곳은 어디입니까? 아~ 이거 궁금하네~!
RM : 글쎄요.. 요즘 노래를 많이 못쓰는데.. 그래도 자전거 탈때가 제일 뭔가 이렇게 뭔가 뭔가 오지 않나..! 한강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사회자 : RM씨 한강에서 사이클 합니까? 한강에서 자전거 탈 수 있어요?
RM : 아~ 자주 탑니다! (일본어를 자주 안하니까) 잊어버렸네요. 준상(?) 최고~!
🤣🤣🤣
사회자 : 그래서 자전거탈때 좋은 영감을 얻는거군요. 자~ RM씨에게 또 하나 질문이 있습니다. 머리색이 굉장히 잘 어울리고 예뻐요. 인생의 색을 나타낸다면 무슨 색인가요?
RM : 역시 회색입니다.
사회자 : 그 이유는?
RM : 왜냐하면 회색은 색이 되게 다양하고 뭘 섞으면 점점 검은색에 가까워지기도 하고, 하얀색이 되기도 하고 그래서 회색에 제일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사회자 : 지금 이 순간에 색깔은 어떤색입니까?
RM : 역시 핑크죠! 행복한 순간이니까 핑크예요. 벚꽃의 색깔
사회자 : 아~ 훌륭해요 여러가지로! RM씨 감사합니다.
RM : 다음은!
사회자 : 다음은 슈가씨입니다.
정국 : 민윤기~~!
사회자 : 돌처럼 움직이기 싫을때 슈가씨의 추천 BTS의 곡은 무엇인가요?
슈가 :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때 일단 몸을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저는 버터!
진 : 플라잉 버터
슈가 : 버터를 들으면 가만히 있을수가 없어 (끄덕끄덕)
사회자 : 버터군요. 네 다음질문 들어갈께요. 다음은요 슈가씨는 고양이가 된다면 뭘 하고 싶습니까?
슈가 : 고양이들은 하루 17시간을 자고 7시간을 활동한다고 들었거든요. 최대한 많이 자고 싶습니다.
제이홉 : 코레나니 코레나니 코레나니코레나니코레나니 네코~♬
슈가 : (황당) ....뭐야..?
제이홉 : 아니 뭐.. 이런거 유행하더라고요.
어디서??
제이홉 : 틱톡. 틱톡에서 ㅋㅋ
RM : 틱톡. 와우
사회자 : 아무래도 바쁘시니까 잠자는 시간이 중요하죠. 슈가씨 감사합니다. 다음은 진씨 입니다. 첫질문은 아직도 제복이 잘어울리는데요. 만약 지금 내가 학생으로 돌아간다면 무엇을 하고 싶나요? 아~ 좋은 질문이네요.
진 : 지금 학생으로 돌아간다면 역시 교복입고 피시방가서 컴퓨터 게임을 하지 않을까
정국 : 컴퓨터 무슨 게임이요?
진 : 제가 즐겨하는 뭐 단풍.. 메이플 스토리라고
🤣🤣🤣
사회자 : 그런데 지금까지 진씨 게임할 시간이 없었어요?
진 : 뭐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긴 한데 그때 돌아가서 또 하고 싶네요.
사회자 : 게이머였구나 감사합니다. 1가지 더 질문이 있습니다. 귀신의 집에 들어가야 한다면 멤버 누구랑 가고 싶습니까?
진 : 아~ 이건 제이홉이지~
제이홉 : 쪠홉~
진 : 제이홉이 나랑 같이 들어가야 내가 좀 더 용맹해보여
RM : 아~ 상대적으로
진 : 그치
RM : 머리가 좋아요~
제이홉 : 저는 요즘 겁이 사라졌어요
정국 : 버려겁~
제이홉 : 네! 제이홉입니다.
사회자 : 제이홉씨랑 들어가고 싶다. 알겠습니다. 진씨 감사합니다.진 : 아자쓰! (감사합니다)
사회자 : 자~ 이번엔 제이홉씨입니다. 첫번째 질문, 냉장고에 꼭 들어있는게 무엇일까요?
제이홉 : 음... 어... 저는 항상 그 마스크팩?!
진 : 와~ 아이돌이다
V : 와 마스크팩 진짜로?
제이홉 : 시원하게 메이크업 지우고 씻고나서 싹~ 발라줘야됩니다. 항상
RM : 역시 잘하네
V : 본받아야된다
사회자 : 밤에 자기 전에 쓰세요?
제이홉 : 네. 항상 씁니다.
진 : 와~ 매일?
제이홉 : 마이니찌 (매일)
V : 어떻게 그런 귀찮은..
진 : 난 씻지도 못하는데
사회자 : 다른 멤버들도 마스크 쓰는 사람 있습니까?
V : 저는 마스크 안 쓴지 한 2년 됐나?
슈가 : 나도 안써
제이홉 : 다들 피부가 좋아서 괜찮아요
정국 : 저는 피부과 가면 해줘요
진 : 나는 햇빛이 쎄면 한번씩 해
(정국이 진 옆구리 주먹으로 찌르다 리더한테 걸림)
V : 나는 오늘 햇빛이 쎈지 안쎈지도 몰라
사회자 : ㅋㅋ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입니다. 과거와 현재 자신을 잘 나타내는 곡을 고르자면 어떤 곡인가요?
제이홉 : 오.... 오....
진 : 이거는 그거지
제이홉 : 저는 뭐 그냥... 어... 어어어어... 저는 뭐 사실 지금 이 순간이 뭔가 저를 가장 잘 표현해주고 있는 것 같아서 저는 버터라는 곡을 하겠습니다.
진 : 아 그래요!
제이홉 : 식상하지만 그래도 가장 명확한 답변인것 같아요.
슈가 : 일본에서도 가장 우리 노래 중에 제일 잘 됐다고
제이홉 : 아 진짜로?
RM : 아 진짜요?
사회자 : 아직 한창이긴 하지만, 버터가 녹을정도로 잘 듣고 있어요. 정말로! 감사합니다. 이어서 지민씨입니다.
제이홉 : 지미니상
지민 : 하이~ 지미니상
사회자 : 네 지민씨 첫번째 질문이 있습니다. 최근 최고로 웃게 만들었던건 무엇입니까?
지민 : 웃게 만든것.... 음... 음... 아!! 저희 빌보드 4주 연속 1위 했을때 저희끼리 참 많이 웃게되지 않았었나.. 너무 감사한일을 경험하고나니까 또 보이는게 긍정적이게 되고, 또 멤버들이 갑자기 예뻐보이고, 네 그런일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아미여러분들께도 또 감사하고 그렇습니다.
진 : 웃는거 한번 보여주세요
😆😆😆😆😆
(지민이 웃는 모습)
사회자 : 지금 이순간에 미소도 최고입니다.
지민 : 보쿠데 지미니상~
사회자 : 😁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입니다. 멤버 누구에게도 지고 싶지 않은게 있다면 무엇인가요?
제이홉 : 이거 전부아닙니까
지민 :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지민 : 어.. 아까전에 이제 귀여움으로 일등을 해버리고 나니까 이거는 이제 안져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고요. 진짜 귀엽겠습니다. 앞으로도
진 : 귀여움 한번 보여주세요.
(갑자기 진이 귀여운 포즈. 양손 머리위 토끼)
사회자 : 이거죠
(지민 귀여운 포즈)
😆😆😆😆
진 : 귀엽네
정국 : 나니 코레 (뭐야)
사회자 : 다들 굉장히 귀여워~ 하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이어서 V씨 입니다. 첫번째 질문은 여기입니다. 최근 구입한 패션 아이템은 무엇입니까?
V : 나는 새로운 팬티를 샀습니다.
🤣🤣🤣🤣🤣🤣
사회자 : 새로운 팬츠?? 바지?? 속옷? 언더웨어의 팬티인겁니까?
V : 네
RM & 정국 : 보여주세요
RM : 무슨 팬티입니까?V : (쉿) 비밀입니다
정국 : 무슨색입니까?
V : 색은 검은색입니다
RM : 역시
정국 : 저는 지금 파란색깔입니다.
V : 앗 ㅋㅋㅋ
사회자 : 이게 무슨 고백이야 ㅋㅋ
제이홉 : 팬티소년단
진 : (자기꺼 확인)
RM : 매일 변합니다.
사회자 : 팬티군요. 네. ㅋㅋ 한가지 더 질문이 있습니다. 딱 한번, 멤버에게 마법을 걸 수 있다면 누구에게 어떤 마법을 걸고 싶습니까? 아 좋은 질문이야 이거
제이홉 : 뭔가 태형이같은 질문이야
RM : 맞아
V : '진'상!! 늙는 마법
진 : (이마 주름살 만들어서 보여줌)
V : 왜냐하면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진형은 언제나 정말로 어린이 같아 보인다고
제이홉 : 아~ 어려보인다고~
V : 어린아이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마법을 걸고 싶습니다.
🤣🤣
사회사 : 직접 하는건 어때요? 마법?
V : 그게 될 거 같아요? 아이.. (뒤돌았다가 하려고 일어남) 후로이 마호오 (늙어져라 마법)진 : 핫! (이마 주름살 만들어서 보여줌) ㅋㅋㅋ
🤣🤣🤣
사회자 : ㅋㅋㅋ 후로이 마호 ㅋㅋㅋ
진 : 이래도 잘생겼다는거지
사회자 : 귀여움 감사합니다. 자 마지막 멤버 정국씨입니다.
정국 : 헤잇!
사회자 : 첫번째 질문입니다. 최근 마음에 드는 포즈가 있습니까?정국 : (양손 브이)
정국 : 무대에서는...
지민 : 아! 나 알아!
정국 : 뭐지민 : (츄하고 셀카포즈)
진 : 윙크도 한다고 거기서정국 : (츄하고 셀카포즈 해봄)
제이홉 : 오호 진짜진짜 맞아
정국 : (브이하고) 피쓰
지민 : 이것이 오빠다 흠흠
RM : (도리도리)
사회자 : 자, 모두 감사합니다. 자 이제 마지막 질문이네요. 1년전의 나에게 무엇인가를 말한다면 무엇을 말하겠습니까? 또 1년후의 나에게 듣고싶은것은 무엇인가요? 먼저 1년전!
RM : 1년전에 우리 뭐하고 있냐?
정국 : 1년전에...
제이홉 : 다이나마이트
정국 : 다이나마이트 활동 힘들텐데 각오하라고
진 : 그정도였어?
V : 장난아니었지
사회자 : 그럼 1년후는요?
정국 : 어.. 1년후에 나에게는.. 듣고 싶은거.... 나 이제 영어 잘한다! ㅋㅋㅋ 듣고 싶다고! 나 이제 영어 잘한다.
사회자 : 오... 영어..! 영어인가요
정국 : 네네네
사회자 :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까?
정국 : 아니요
🤣🤣🤣🤣🤣🤣🤣🤣🤣🤣
진 : 마법처럼 1년뒤에 갑자기 된다!
제이홉 : 마법!!!
정국 : 아니 그게 1년뒤에 정국이 자랑스럽게 영어 좀 한다. 프리토킹 가능하다. ㅋㅋㅋ
사회자 : 정말로 정국씨! 굿 럭 !
정국 : (엄지 척)
사회자 : 무슨일로 지금 뭔가 마법이야기도 나왔지만 정국씨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주목 질문 코너였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BTS : 감사합니다.
사회자 : 멤버 여러분. 즐거웠던 이 시간도 이제 마무리 시간 이별의 시간입니다.
V : 아 슬프다
사회자 : 아미 여러분도 즐거운 시간이 되셨습니까? 화면이 태형님 발 밑을 가려서 미안해요. 저 후루야는 여기까지 입니다.
정국 : 아...수고많으셨습니다.
제이홉 : 언제나 감사합니다.
지민 : 감사합니다.
RM : 후루야씨 감사합니다.
다같이 인사
사회자 : 아미 여러분도 즐거우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회자 퇴장)
RM : 자 우리도 아미 여러분께 인사드릴까요? 정국씨부터 부탁드립니다.
정국 : 어... 일단은 이렇게 그... 비대면이지만 이렇게 카메라 너머로 만날 수 있는 시간들이 더 많이 생겨가지고 너무 좋고, 여러분들 질문도 너무 신선하고 새롭고 되게 재밌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덕분에 짧은 시간이었지만 여러분들이랑 소통하는 느낌이 들어서 되게 즐거웠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네 오늘 너무 즐거웠습니다.
V : 어.. 일단은 아미분들이랑 이렇게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런 이벤트로 아미분들에게 찾아갈테니까 소소한 소행사 되시길 바랍니다.
진 : 소행사가 뭔데? 소확행?
V : 소확행! 너무 오랜만에 써요. 소확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슈가 : 어.. 네.. 그 이거 통역 안해도 되나? 어.. 일단.. 뭐.. 이번 베스트 앨범 굉장히 많은 분들이 아미여러분들이 사랑을 해주셔서 굉장히 많은 분들이 이걸 준비도 하시고 거기다 인증 관련된 글도 보고 했거든요. 굉장히 이제... 거기다 버터까지 정말 많은 사랑을 해줘가지고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고 하루 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또 대면으로 만나뵙게되는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정국~ 슈가멘트까지 한번에 통역)
진 : 네! 오늘 굉장히 저는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팬분들이 저희에게 뭔가 질문을 해주신다면 저희에 대해 이렇게 좀 더 알려드린거! 팬분들의 궁금증들을 항상 풀어줄 수 있다는 그런 시간이 저한테는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 이런 시간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고, 우리 아미여러분들 항상 저희와 함께 가시죠!
제이홉 : 네! 그래도 이렇게 뭔가 이런 상황 속에서 베스트앨범이 이렇게 나오고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라이브 컨텐츠로 뭔가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고, 또 지금 이렇게 딱 보니까 되게 여러분들이 좋아해 주실 것 같은 진짜 앨범들인 것 같아요. 그래서 이 베스트앨범 많이 사랑해 주시면 너무너무 감사드릴 것 같고, 그리고 오늘 오랜만에 했던 저희가 옛날에 인터뷰를 돌면서 했던 그런 컨텐츠들을 해가지고 옛날 생각도 나고 뭔가 감회가 새로웠던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재밌었고 베스트앨범 부디 재밌게 즐겨주세요.
정국 : 다음은 지민!
지민 : 먼저 후루야상! 후루야씨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오늘 너무 좋은 시간이었고 호석이형이 얘기해 주신 것처럼 앨범을 이렇게... 언박싱이라고 표현을 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같이 리뷰하고 하는게 너무 즐거웠었고 어.. 네... 이런 시간이 더 많았으면 되게 좋겠고 이번에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엔 좀 실제로 만나서 이렇게 대화할수 있길 간곡히 바랍니다. 여러분들 기다리겠습니다. 사랑합니다.
RM : 네. 마지막이네요. 오늘은 특히 앙케이트. 우리는 옛날부터 그런 코너를 하는걸 매우 좋아하는데 굉장히 오랜만이라서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뭐 사실 다들 말 잘 해줬고 사실 저희가 지금 못뵌지 일년이 다되가는데 다음에 만나서 좀 더 재밌게 이렇게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그리고 어쨋든 저희가 이렇게 준비해서 또 오늘 열심히 같이 이렇게 얘기해봤으니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BTS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이홉 : 여러분. 다음에 또 봐요~!멤버들이 일본어 하는것도 귀엽고 너무 재밌었네요!
다들 영어도 하고 일본어도 하고 한국어까지 하다니! 대단하다!!!!한국에서도 보이는 라이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빨리 코로나 괜찮아져서 공연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BTS > 덕톡 : 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탄소년단(BTS) 버터 빌보드 핫100 6주연속 1위ㅠㅠ❤️💜❤️ (1) 2021.07.07 BTS 정국 효과로 품절 대란이었던 [티젠 콤부차] 한달 먹어본 후기★ (0) 2021.07.05 방탄소년단 일본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번역 텍스트 정리본 1편 (BTS Online Talk show Event text ) (2) 2021.07.01 방탄소년단(BTS) butter 버터 빌보드 5주연속 1위 달성!!💜 (0) 2021.06.29 방탄소년단(BTS)을 키운 방시혁PD님 오타쿠 모먼트★ (0) 2021.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