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진(BTS-Jin) 솔로 자작곡 Abyss(어비스) 가사BTS/가사 : lyrics 2021. 4. 14. 14:20반응형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들을 수 있는 방탄소년단 진의 솔로곡 '어비스(Abyss)!!
방탄 공식 유튜브에도 올라와있어서 유튜브에서 처음 들었어요. 2020년 생일을 맞춰 공개된 곡입니다. 😊
번아웃이 왔을 때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멜로디가 예쁜데 가사가 마음 아프네요.
가사는 자기 자신에게 하는 말들이라 슬프면서도 좋은, 왜인지 힐링되는 곡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둠 속의 날 찾아가'라는 노래 가사가 마음에 와 닿아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작년에는 우울증이 심했어서 그때의 기분으로 들었으면 많이 슬펐을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일을 쉬고 있어서 미래에 대한 걱정이 많은 시기인데 노래를 들으면서 위로받게 되네요.
방탄소년단 진 (BTS-Jin) 솔로 자작곡 Abyss(어비스) 가사
숨을 참고서 나의 바다로 들어간다
아름답고도 슬피 우는 나를 마주한다
저 어둠 속의 날 찾아가 말하고 싶어
오늘은 널 더 알고 싶다고
아직도 나는 내게 머물러있다
목소린 나오질 않고 맴돌고만 있다
저 까만 곳 잠기고 싶어 가보고 싶어
I’ll be there (내가 갈게) 오늘도 또 너의 주위를 맴돈다
너에게 갈수록 숨이 차오르고
넌 더 멀어지는 것 같아
더 깊은 바다로 들어간 건 아닐까
저 바닷속의 날 찾아가 말하고 싶어
오늘은 널 더 알고 싶다고
아직도 나는 내게 머물러있다
목소린 나오지 않고 맴돌고만 있다
저 까만 곳 잠기고 싶어 가보고 싶어
I’ll be there (내가 갈게) 오늘도 이렇게
너의 곁으로 눈을 감는다
마냥 밝은 멤버라고 생각했는데 가끔씩 보여주는 자신감 없는 모습들을 보면 그동안 저런 감정들을 쌓아왔던 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슬픈 감정을 팬분들과 공유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음악으로는 보여드려도 괜찮을 것 같다.'
라는 말을 인터뷰에서 한 적이 있었는데 정말 멋지다고 생각해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슬픈 감정, 나쁜 감정들을 공유하지 말고 밝은 모습을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이 없었는데 왜 저런 생각조차 해본 적이 없었을까 반성하게 되네요.
BTS 멤버들을 보면서 삶은 살아가는 데 있어서 사소하다고 느꼈던 부분들을 오히려 더 많이 배워가는 것 같아요.
후렴구는 리더인 RM(남준)이 써줬다고 하는데 멤버들끼리 솔로곡 만들 때 서로 도와주는 모습들도 너무 보기 좋아요.
매일매일 새로운 곡들에 하나씩 빠지고 있는 것 같네요.
BTS덕에 행복한 요즘입니다. 🥰💕
반응형'BTS > 가사 : lyr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탄소년단(BTS) 버터 가사해석&한글번역 (bts butter lyrics) (23) 2021.05.21 방탄소년단(BTS) 슈가 솔로곡 - Agust D [대취타] 뮤비&가사 (0) 2021.04.20 방탄소년단(BTS) 일본싱글앨범 LET GO 가사 해석 (가/독/해) (0) 2021.04.12 BTS(정국) - still with you (스틸 위드 유) 가사 (0) 2021.04.08 방탄소년단(BTS) - 일드 시그널 ost [Don't leave me] 가사해석 (가/독/해) (0) 2021.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