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왓챠에서 영화보기 : 원작을 삼키는 괴물같은 걸작! 죽는 않는 [아인:Ajin] 감상평REVIEW/v-movie 2021. 2. 7. 17:30반응형
전 세계 800만 부의 흥행 만화 원작! 원작을 삼키는 괴물 같은 걸작!
왓챠 일본 판타지 영화 추천 ▷ 아인:Ajin:亜人 (2017) 리뷰
요즘 일본영화를 챙겨보다 보니 배우 '사토 타케루'에 꽂혀서 사토 타케루가 나오는 작품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왓챠에는 꽤 많이 올라와있네요. 넷플릭스에는 하나도 없어서 아쉬워요.
이번에 본 영화는 [아인]입니다.
이 영화도 만화 원작을 실사화 한 작품입니다. 찾아볼수록 만화 원작을 실사화 한 작품들이 꽤 많은 것 같아요.
아인은 죽지 않는 불멸의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들의 이야기 입니다.
예전에 애니메이션을 보다가 말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애니는 고등학생 때부터 시작하는데 영화는 주인공이 의대 인턴으로 나오네요.
애니랑은 아인에 대한 인식이 조금 다른 것 같아요. 애니메이션에서는 아인으로 의심받고 친구들끼리 고발하고 도망치는 내용이 나왔던 것 같은데 영화는 정부가 보호의 명목 하에 아인으로 밝혀지자마자 바로 연구실로 데려가네요.
애니를 오래전에 앞부분만 잠깐 봐서 기억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죽지 않는 능력을 지닌 아인을 연구실에서 이런저런 신체 실험을 하면서 거기에 불만을 품은 아인들이 탈출해서 테러리스트가 되어버립니다.
테러리스트가 된 아인들이 사람을 너무 쉽게 학살하는 모습을 본 주인공은 아인들을 막기 위해 정부와 손을 잡게 되는데요.
사실 주인공이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 오랜 시간 인체실험을 당한 아인들이 사람한테 원한이 깊어지는 건 당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족 때문에 사람들을 전부 학살하려는 걸 막는 것 같긴 하지만 테러리스트 아인들이 안타까웠습니다.
영화 초반부 인체실험부터 아인의 감정에 공감하게 되니 끝날 때까지 아인 측 입장에서 응원하게 되네요.
아인 대장으로 나온 캐릭터가 나쁘게 표현되긴 하지만 제일 이해가 가는 인물이었어요.
캐릭터들의 감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편은 아니지만 왜 그렇게 행동했는지 충분히 예측할 수 있어요.
불사의 능력을 지닌 아인의 신체능력을 이용한 작전들이 많이 나와서 재미있었습니다.
아인의 몸이 재생되는 연출도 촌스럽지 않게 CG를 잘 이용해낸 것 같아요.
액션씬에서 나오는 배경음악도 영화를 한층 스릴 있게 만들어주는데 한몫합니다.
간단한 스토리지만 긴박감 있는 연출로 몰입감을 더해주네요.
사토 타케루의 자연스러운 액션과 특유의 분위기는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려줍니다.
만화 원작을 제대로 보지 못했어서 애니메이션도 다시 보고 싶어 지더라고요.
'아인' 애니메이션은 넷플릭스에도 올라와있길래 조만간 챙겨볼 계획이에요.
별 기대 없이 사토 타케루때문에 보게 된 영화지만 꽤 재미있게 감상했습니다.
일본 영화는 재미없다는 편견이 생기고 있었는데 찾아보니 취향에 맞는 작품들도 꽤 있네요.
왓챠 일본 판타지 영화로 '아인(亜人)' 추천합니다.
영화 기본 정보
아인 Ajin, 亜人 (2017)
액션 / 스릴러 / SF
러닝타임 : 109분
15세 이상 관람가
감독 : 모토히로 카츠유키 (Katsuyuki Motohiro)
주연 : 사토 타케루 (Sato Takeru)
아야노 고 (Ayano Go)영화 아인 기본 줄거리 ▷ 평범한 의대생 '케이'(사토 타케루)는 교통하고 사망 직후 되살아나, 공식 보고된 세 번째 아인으로 정부의 감시를 받는다.
한편, 죽지 않는 아인을 잔혹한 비밀 생체실험에 이용해 온 정부 산하의 연구소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아인, ‘사토’(아야노 고)의 공격을 받고 ‘케이’는 그 틈을 타 자취를 감춘다.
정부와 인간에 대한 끔찍한 복수를 계획한 테러리스트 ‘사토’는 전국의 아인들을 소집하고, ‘케이’는 이를 막기 위해 끝을 알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한다.
죽을수록 더욱 강해지는 아인 VS. 아인
절대 죽지 않는 그들의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사토 타케루가 출연한 영화 감상평
일본에서 가장 성공적인 만화 실사화 영화 > '바람의 검심' 감상평
잊고 살았던 소중한 순간을 떠올리게 해준 영화 >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감상평
반응형'REVIEW > v-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왓챠 일본영화 추천 :: 잊고 살았던 소중한 순간을 떠올리게 해준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감상평 (0) 2021.02.10 왓챠에서 영화보기▷ 복잡하게 얽혀버린 밀당 러브 사각관계 [피치걸:Peach Girl] 감상평 (0) 2021.02.08 넷플릭스 중국영화 추천 ▶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는 신비로운 판타지 - 음양사:청아집(陰陽師: 晴雅集) 감상평 (0) 2021.02.06 넷플릭스 일본영화:: 원작의 명성을 이어갈수 있을까? '데스노트 더 뉴월드(2016)' 솔직 감상평 (0) 2021.02.05 넷플릭스로 영화보기 ▷ 부유한 권력층 엘리트들의 인간사냥이 시작된다 '헌트(The Hunt:2020)' 리뷰 (0) 2021.02.02